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문의메일 bolee@yeart.co.kr

회사소개
인사말
오시는 길
인사말  
어서 오십시요. 예아트에 오심을 진심으로 환영 합니다.

흔히들 21세기를 정보통신시대라고 합니다. 오래 전에 엘빈토플러는 제3의물결을 예고 했습니다. 컴퓨터와 인터넷의 발달로 이제 정보통신시대가 활짝 열렸습니다. 지금은 제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전자산업은 초고속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전자산업 중에서도 PCB는 가장 핵심이 되는 부품입니다. 어느 전자제품이든지 PCB가 들어가지 않은 제품은 없습니다. 더구나 다층화 되고 조고밀도화 되어 PCB도 갈수록 정교화 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PCB야말로 전자산업에 있어서 핵심부품이자 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전자산업의 핵심부품인 PCB는 설계에 따라 생산성과 품질이 좌우됩니다. 단순하게 라우팅만 해서는 안됩니다. 공학적인 해석과 회로분석이 되어야만 원하는 품질과 생산성을 기약할 수 있습니다. 좁은 면적 안에 고밀도화고 고층화 하는 추세에 있는 PCB는 전문적인 교육과 경험 그리고 지식을 겸비한 엔지니어 출신이 개발해야 바라는 목적을 달성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예아트에서는다년간 제품개발에 참여한 엔지니어가 회로흐름과 분석 을 통하여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접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원가절감과 생산성 향상을 항상 염두에 두고 설계허고 있습니다. 예아트에서는 귀사가 원하는 품질보증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 입니다.
예아트

문의메일
bolee@yeart.co.kr